무제 문서

Home > 사회문화활동> 박물관대학총동창회




 안녕하십니까 ?

 거제 박물관 대학 제15대 총동창회장 김점수 입니다.

 먼저, 거제박물관(대학) 홈페이지 개설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홈페이지 개설을 위해 노력하신 황수원 관장(학장)님의 노고에 진심 어린 경의를 표합니다.

 지난 20여년간 황수원 관장(학장)님께서는 거제박물관과 대학 운영에 뜨거운 열정을 보여 주셨고, 참으로 대단한 결과를 가져 왔습니다.

 전국 각양각지에서 수십만 명이 거제 역사박물관을 견학, 관람하였고 우리 지역 향토 역사를 인식하는데 많은 견인차 역할을 하셨는가 하면, 일천 일백여명의 사회교육학 수료생을 배출하여 지역 사회의 정치, 문화, 종교를 망라

한 전 분야, 업종에서 최고의 리더로써 인정받고 또 존경받는 인물들을 수 없이 배출하셨습니다.

이러한 결과들이 그간 지역의 한계를 안고 또한 인적 관계 속에서 편중된 오프라인 선상의 막연함이 존재하였다면, 이제 거제 박물관(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열린 공간, 개방된 온라인 시스템 속에서 전국적이고 때론 세계의 벽을 넘나드는 세계화의 위상과 면모를 갖추는데 우리 모두의 지혜와 관심이 요구되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흔히들 가장 한국적인 것이 세계적이라고 말들 합니다.
 우리 지역의 문화와 역사, 유물이 곧 인류의 문화유산이 아닐 수 없지 않습니까?
 금번 홈페이지 개설과 함께 거제 박물관의 위상 정립은 물론, 그 관심까지도 수료생들의 많은 지혜와 아낌없는 성원이 뒤따라야 할 줄 믿습니다.

 거제박물관 대학 일천 일백 수료생 여러분!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모교 거제박물관(대학) 홈페이지 접속 방문과 관심은 곧 거제박물관의 제2도약의 계기가 될 둘 믿습니다.

 총동창회의 이름을 거제박물관(대학) 홈페이지가 개설됨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